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FAQ

자주묻는질문 FAQ

자주묻는질문 FAQ

    • Q[교환/반품/취소/환불] 불량 상품 또는 오배송 처리 관련

      불량 상품 및 오배송의 경우, 내부 처리를 위해 증빙용 이미지를 필수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증빙 확인이 완료되면, 무료로 교환/반품 접수를 진행합니다.


      아래의 두 가지 중 편하신 방법으로 이미지 송부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접수 시 빠른 확인을 위해 주문번호/주문자명을 꼭 기재해주세요.


        elandfashioncs@eland.co.kr 로 사진 또는 동영상 첨부하여 이메일 접수 

        1:1 문의 게시판에 사진 또는 동영상 첨부하여 문의 접수

    • Q[주문/결제] 거래명세서, 카드매출전표가 필요해요

      주문 완료 후 주문상세내역에 가면 거래명세서 & 카드매출전표를 인쇄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APP이나 모바일 웹은 프린터가 연결되지 않기 때문에, PC 상에서만 확인 가능합니다.)


      [경로] 로그인 > HOME > 마이페이지 > 주문상세조회



    • Q[교환/반품/취소/환불] 복수의 주문건을 합반품으로 처리 가능한가요?

      합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십시오.

      CS센터를 거치지 않은 임의 합반품 건은 검수 과정에서 확인이 되지 않아 환불이 지연되거나 불가 할 수 있습니다.

    • Q[교환/반품/취소/환불] 교환ㆍ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Q[교환/반품/취소/환불] 주문번호가 하나인데, 운송장번호가 여러개로 나뉘어 따로 배송됐어요

      상품을 복수로 주문하신 경우, 매장 별 재고 상황에 따라 빠른 배송을 위해 

      운송장 번호가 여러개로 나뉘어서 따로 발송 될 수 있습니다.


      예 ) 상품 ①, ②, ③ 주문 → 강남 출고, 명동 출고, 성신여대출고


      운송장 번호는 모두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개별 안내해드리며, 

      배송비는 추가 부과 되지 않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 Q[주문/결제] 주문 전, 견적서를 받아 보고 싶어요

      견적서는 주문 전, 장바구니 화면에서 출력하시거나 이메일로 발송 가능합니다.

      * APP, 모바일 웹은 지원 되지 않으며, PC에서만 가능합니다 




    • Q[주문/결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를 발행받고 싶어요

      상품 주문 시, 주문서 작성 화면에서 에스크로(계좌이체)를 선택하시면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를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창에서 발급신청을 하지 않으셨다면, 

      마이페이지에서 따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현금영수증 발급 


      결제창에서 현금영수증 발행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결제창에서 세금계산서 발행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창에서 양식 작성하신 후, 사업자 등록증 사본을 1:1문의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문의글에 주문번호 기입 필수)


      결제창에서 발급신청을 하지 않으셨다면,

      1:1 문의글 또는 카톡 상담으로 사업자등록증과 주문번호를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 Q[교환/반품/취소/환불] 취소한 적 없는데 저절로 취소됐어요

      온라인몰 특성상, 실제 재고는 실시간으로 변동되지만 전산 반영에 시간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구매 후 품절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주문하신 상품이 품절로 인해 취소될 시에는 고객님께서 취소신청을 하지 않았더라도


      별도의 유선 안내/문자 발송 없이, 자동으로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금액 취소 결과가 전송됩니다.


      상품이 실제로는 품절이어도, 품절 반영이 되기까지는 시간이 다소간 소요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Q[쿠폰/포인트/예치금] 스파오닷컴 적립금/쿠폰 사용 안내

      스파오닷컴에서 받으신 적립금과 쿠폰은 스파오닷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매장과 이랜드몰에서 사용 불가)



      * 쿠폰


      스파오닷컴에서 받으신 쿠폰은 스파오닷컴 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매장과 이랜드몰에서 사용 불가)


      판매자 귀책 또는 고객 귀책으로 인한 전체환불/부분환불(품절, 단숨 변심 등) 시에는 쿠폰 금액이 차감됩니다.




      * 적립금


      스파오닷컴에서 받으신 적립금은 스파오닷컴 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이랜드몰,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불가)


      적립금은 2,000원 이상 적립 시 상품 금액의 10%까지만 사용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이나 네이버페이, 페이스북, 카카오 가입 회원은 적립금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랜드몰, 오프라인 매장에서 적립하신 E-POINT는 이랜드몰,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스파오닷컴에서 사용 불가)


      적립금은 발급일 기준 1년동안 유효하며 발급일 기준 1년 이 후 자동 소멸 됩니다.



      단, 이포인트(이랜드몰 통합멤버쉽)는 이랜드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스파오닷컴에서 사용 불가)

    • Q[교환/반품/취소/환불] 배송 받은 상품에 보안택이 달려있어요

      먼저, 출고 과정에서 더욱 꼼꼼히 상품을 검수했어야 하지만

      상품에 부착된 보안택을 미처 발견하지 못하여 

      고객님께 불편함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보안택을 제거하고 상품을 착용하고 싶으시다면]

      1.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시면 스파오닷컴 주문내역을 확인 후, 즉시 보안택 제거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방문 예정인 매장이 보안택 제거기를 보유하고 있는 지 전화로 확인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용산아이파크몰점은 RFID 보안칩을 사용하는 팝업 매장이므로, 보안택 제거기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2. 매장에서 상품 교환도 가능합니다.

         매장마다 재고가 상이하므로, 방문하시기 전에 꼭! 방문 원하는 매장에 재고 확인을 먼저 부탁드립니다.


      [보안택 때문에 상품을 반품하고 싶으시다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반품처리가 불가하므로, 사이트 내에서 반품 신청 부탁드립니다.

      판매자의 귀책인 부분으로, 무료 반품 처리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기타] 오프라인 매장에 불편사항이 있어요

      스파오의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함을 느끼셨다면,

      이랜드 통합 고객소리함 으로 의견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이랜드통합고객소리함]

      http://voice.eland.co.kr/

      02-323-0456


    • Q[교환/반품/취소/환불] 반품했는데 환불을 못 받았어요

      - 물류 센터에서는 반품 상품이 도착한 순서대로 빠른 검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반품 상품 검수가 끝나면 바로 결제 취소 처리 및 환급 절차를 진행합니다.


      다만, 물류와 택배사의 업무 과부하로 인해, 반품 배송 및 검수 기간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반품 상품 배송, 물류 센터 검수. 카드사 환급 기간 등을 포함하면 최대 1~2주 소요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용한 쿠폰 금액이 취소하는 상품 금액보다 높은 경우, 자동 취소가 안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1670-9600] 로 연락주시거나, [나의 문의]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나의 문의]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순차적으로 문의글에 답변 또는 고객님께 유선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교환/반품/취소/환불] 오프라인 매장에서 환불하고 싶어요

      - 스파오닷컴에서 구매한 상품은 오프라인에서 환불 불가능합니다.


      - 스파오닷컴에서 반품 신청 부탁드리며,
      물류에서 상품 검수 후 카드사 환급 과정을 거치면 은행 영업일 기준 최대 1~2주 이상 소요 될 수 있습니다.
    • Q[교환/반품/취소/환불]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하고 싶어요
      - 동일한 상품에 한하여 색상,사이즈만 교환 가능합니다.

      - 매장마다 보유한 재고가 상이하므로, 방문 교환 원하시는 매장에 직접 연락하시어, 재고의 유무를 필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단, 매장 재고는 실시간 변동 되므로 유선상 확인한 재고와 방문시에 확인한 재고에는 수량 차이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배송 완료일 기준 7일 이내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매장 직원이 고객님의 구매내역을 직접 확인합니다.

      - 구매한 상품과 아예 다른 상품, 손상된 상품은 교환 불가 합니다. 
        구매한 상품과 아예 다른 상품은 스파오닷컴 통해서 반품 접수 부탁드리며,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고객상담실(080-300-0456)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타 외부채널에서 구매한 상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불가합니다. 
        예:롯데닷컴, SSG, 무신사, 서울스토어, 스타일쉐어, 카톡선물하기 등은 해당 채널 이용해서 직접 교환 요청 부탁드립니다.


      - 직영 매장이 아닌 경우 교환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직영 매장 리스트 : 

      LF 광양점

      NC구로점

      W몰점

      강남점

      강릉포남점

      강서점

      경성대점

      광주상무점

      광주충장점

      구리점

      기흥AK점

      김포장기점

      당진점

      대전세이탄방점

      대전중앙점

      동성로삼덕점

      동성로중앙점

      동탄호수점

      동해점

      라붐서울대점

      롯데고양점

      롯데광복점

      롯데마트청량리점

      롯데몰김포점

      롯데몰수지점

      롯데중동점

      롯데창원점

      마산점

      마크원세종점

      망포점

      메가마트울산점

      명동점

      문화로구미점

      미아점

      부산대역점

      부산대점

      부산하단점

      부천점

      삼송스타필드점

      상봉점

      서면NC점

      성신여대점

      세종AK점

      수원AK점

      수유점

      스퀘어원연수점

      스타필드안성점

      신세계강남점

      신세계센텀점

      신제주점

      신촌점

      아산점

      아이파크용산점

      안녕인사동점

      엔터식스안양점

      엔터식스왕십리점

      울산성남점

      의정부점

      익산점

      인천점

      일산 원마운트점

      전주객사점

      제주중앙로점

      지웰시티청주점

      진주점

      천안신부점

      춘천점

      충장로점

      코엑스몰점

      타임스퀘어점

      합정메세나폴리스점

      현대천호점

      홍대AK점

      홍대점


    • Q[회원정보] 회원 탈퇴 하고 싶어요

      모바일/PC에서 회원 탈퇴 기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회원 탈퇴 시 탈퇴와 동시에 회원의 기본 데이터가 모두 삭제되기 때문에,

      이러한 위험을 방지하고자 탈퇴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탈퇴 요청 내용을 [나의 문의]에 남겨주시거나 카톡 채팅 상담 주시면

      상담원이 순차적으로 확인하여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회원 탈퇴 시 30일 간 재가입이 어려우며, 회원 등급/적립금/쿠폰 내역 등 기존 정보 복원이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다음 페이지

     
    카카오채널 최근본상품